U+알뜰모바일 알띂폰 브랜드를 운영중인 미디어로그(대표 남승한)는 전국의 LG유플러스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알뜰폰서비스의 개통 및 서비스 관련 상담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알뜰폰 파트너스 상생지원 정책에 따른 것으로 CS 지원이 가능 한 매장이 기존 1200개에서 1800개로 확대 운영된다.
LG유플러스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지원 가능한 업무는 ▲ 유심 잠금 해제 번호(USIM PUK) 관련, 초기화/개통 ▲명의 변경 ▲부가서비스 변경 ▲ 일시 정지(일반, 군 입대 등) ▲ 청구 유형 변경(계좌번호, 카드 등록 및 변경) ▲ 번호 변경 ▲ 톡톡 듀얼 넘버(2개 번호 사용) ▲ 휴대폰 분실 신고 ▲ 확정 기변(휴대폰 일련번호 변경) ▲ 요금 수납(카드 납부만 가능) 등이다.
U+알뜰모바일은 알들폰가입자가 LG유플러스 직영점과 대리점을 방문할 경우 서비스 업무는 명의자 본인 구비 서류를, 명의 변경 시에는 가입한 사업자의 유심(신규)을 지참 해야 한다.
U+알뜰모바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