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동정

제목  미디어로그 유튜브, mz세대 인기 몰이
이름
 U+유모바일
작성일  2022년 12월 07일 13시 55분

 

미디어로그가 유튜브에서 선보인 동영상과 동영상이벤트 조회수가 70만에 이르는등 MZ세대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미디어로그는 신규브랜드 U+유모바일 출시에 따라 응원메시지를 달기 이벤트를 진행중이데 7일 현재 692695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특히 MZ새대들이 달아준 응원 메시지는 축하 응원 서비스 감탄 미래 기대치 브랜드 등이 대부분으로 미디어로그에 대한 진팬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


메시지들은 새로운 발걸음을 축하합니다’, 는 응원 메시지부터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함까지 갖췄다니 궁금해지네요’, ‘고객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니 이제 새로운 모습으로 더욱 사랑받을 일만 남았네요등 서비스 기대감을 반영했다.


특히 알뜰폰 하면 좀 올드하고 촌스러운 느낌이라는 인식이 강했는데 스마트하고 영한 알뜰폰 브랜드라니 너무 기대됩니다! 앞으로 mz세대들의 관심과 사랑 듬뿍받는 브랜드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디지털에 심플함을 더한 U+유모바일 정말 기대됩니다등 브랜드 리뉴얼에 만족감을 표시했다.


게다가 기존의 알뜰폰이라고 하면 가격이 저렴하여 어르신들이 주로 사용할 것 같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에 새로 나온 U+유모바일은 기존의 인식을 모두 바꿔놓기 충분할 것 같아서 많은 기대가 됩니다라고 언급, 알뜰폰에 대해서 가지는 인식을 긍정적인 인식으로 바꾸는데 기여할 것이란 기대감도 표출했다.


회사 관계자는 유튜브는 트렌드를 가늠하는 하나의 척도가 되었습니다. 특정 아이템이나 소재가 유튜브에서 자주 보이면 대중적으로 유행하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고 말했다.


 


이전글 미디어로그 연말맞아 임직원 고맙습니다 캠페인 전개
다음글 미디어로그, ESG 경영활동으로 탄소중립실천포인트요금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