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로그가 유튜브에서 선보인 동영상과 동영상이벤트 조회수가 70만에 이르는등 MZ세대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미디어로그는 신규브랜드 U+유모바일 출시에 따라 응원메시지를 달기 이벤트를 진행중이데 7일 현재 69만2695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특히 MZ새대들이 달아준 응원 메시지는 ▲ 축하 응원 ▲ 서비스 감탄 ▲ 미래 기대치 ▲브랜드 등이 대부분으로 미디어로그에 대한 진팬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
메시지들은 ‘새로운 발걸음을 축하합니다’, 는 응원 메시지부터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함까지 갖췄다니 궁금해지네요’, ‘고객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니 이제 새로운 모습으로 더욱 사랑받을 일만 남았네요’ 등 서비스 기대감을 반영했다.
특히 ‘알뜰폰 하면 좀 올드하고 촌스러운 느낌이라는 인식이 강했는데 스마트하고 영한 알뜰폰 브랜드라니 너무 기대됩니다! 앞으로 mz세대들의 관심과 사랑 듬뿍받는 브랜드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디지털에 심플함을 더한 U+유모바일 정말 기대됩니다’ 등 브랜드 리뉴얼에 만족감을 표시했다.
게다가 ‘기존의 알뜰폰이라고 하면 가격이 저렴하여 어르신들이 주로 사용할 것 같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에 새로 나온 U+유모바일은 기존의 인식을 모두 바꿔놓기 충분할 것 같아서 많은 기대가 됩니다’라고 언급, 알뜰폰에 대해서 가지는 인식을 긍정적인 인식으로 바꾸는데 기여할 것이란 기대감도 표출했다.
회사 관계자는 “ 유튜브는 트렌드를 가늠하는 하나의 척도가 되었습니다. 특정 아이템이나 소재가 유튜브에서 자주 보이면 대중적으로 유행하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