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로그가 U+유모바일 신규브랜드 론칭을 하면서 SNS상에서 MZ세대와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해 나가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MZ세대는 자기 효능감을 중요시 하기 때문에 브랜드에 대해 초청이나 놀러올 수 있도록 해서 관심을 갖게 한 후 궁극적으로 기업이 원하는 것을 팔 수 있는 구조로 만들어가는 것이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미디어로그의 SNS 퀴즈가 MZ세대의 흥미를 유발하고 있기 때문이다
U+유모바일 신규브랜드 론칭에 따라 SNS상에서 릴레이 퀴즈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디어로그는 오는 14일까지 인스타그랩에서 U+유모바일의 슬로건의 완성해 주새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YOUR 00000 MOBILE LIFE' 의 ‘00000’에 들어갈 단어를 찾아 완성하면 된다.
앞서 ‘숨어있는 U+유모바일을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다이렉트몰에서 U+유모바일 로고를 찾아 공유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에는 500여명이 참석했다.
또 수능 시점에 맞춰 개최된 ‘U+ 유모바일 알뜰폰 고시’는 1만 여명의 참여가 이뤄졌으며 초성 퀴즈도 5000여명이 참여했다.
미디어로그 관계자는 “과거에 기업에서 셀럽을 섭외하고 몇 달에 걸쳐 기획해 홍보영상물을 제작해는 등 철저한 준비를 통해 광고를 했지만 지금은 그런 광고보다는 MZ새대가 함께 놀 수 있는 친숙함이 훨씬 더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인기 비결을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