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부터는 미디어로그 고객지원 업무 지원을 LG U+ 직영점과 대리점에서도 볼수 있다.
LG U+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가능한 자원업무는 유심잠금해제번호(USIM PUK) 관련, 유심의 초기화 및 인식(POS개통), 통화 내역 열람, 명의 변경이 가능하다.
명의변경은 유형에 따라 LG U+직영점과 대리점에서 업무지원이 불가할 수 있으며 성인→청소년 변경시 필수 부가서비스(네트워크 차단, 자녀폰지킴이 앱차단(유,무료))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U+유모바일 고객센터(114 무료, 1644-5353 유료)를 통해 필수 부가서비스 가입 후, LG U+ 직영점과 대리점에 방문하면 된다.
또한 일시정지(일반, 군입대 등), 청구유형 변경(계좌번호, 카드 등록 및 변경), 번호 변경, 톡톡 듀얼넘버(2개 번호 사용), 가입제한, 휴대폰 분실 신고, 확정기변(휴대폰 일련번호 변경), 요금수납(카드납부만 가능) 등도 가능하다. 다만 부가서비스 변경 업무지원은 종료된다.
LG U+ 직영점과 대리점 방문시 모든 서비스 업무는 명의자 본인 구비서류 지참 시 가능하며 명의변경 시 가입한 사업자의 유심(신규)지참이 필수다.
한편 LG U+ 직영점과 대리점 지원업무 외 서비스는 U+유모바일 고객센터(114 무료, 1644-5353 유료)에서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U+유모바일은 앞으로도 고객께 더 나은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