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로그는 데이터 중심의 요금제를 그룹핑하는 등 상품 라인업을 재정비했다.
그동안 데이터/통화 무제한, 통화 무제한, 종량형 등으로 운영하던 요금제를 데이터 제공량 기준으로 일원화해 고객이 알기 쉽게 했다.
아울러 요금제별 제공량 중심의 네이밍으로 변경하여 직관성을 높였다.
이에 따라 LTE와 5G의 세대 구분, 유심(USIM)과 이심(eSIM)상품, 특화요금제를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규칙성 있는 요금제 명칭으로 변경했다.
예를 들면 변경 전 유심최강가성비(1GB/60분) 요금제는 LTE 유심(1GB/60분)으로 수식어를 없애고 제공량만 표기하도록 하는 등 고객에게 혼동을 줄 수 있는 요금제명을 지양했다.
새로운 요금제는 11월 15일부터 적용되며 가입정보,요금, 납부, 청구서 등 변경된 요금제로 표기되지만 제공량 및 납부요금은 변동사항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