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 3사간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4와 폴드4 사전예약 등 가입 경쟁에 치열한 가운데 알뜰폰도 자급제를 내세워 가입경쟁에 가세했다.
미디어로그(대표 남승한) U+알뜰모바일은 자급제 갤럭시Z플립4와 폴드4에 딱맞는 꿀조합 5대 혜택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미디어로그는 우선 고가 단말 가격을 감안, 자급제 갤럭시폰으로 보험 가입시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종합형 또는 파손형 보험 6개월을 지원한다. 납부한 보험료만큼 U+알뜰모바일(유알모) 포인트로 리워드 해준다, 유알모 포인트는 요금 납부와 유알모 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다음은 유심요금제 가입후 갤럭시 Z플립4, 폴드4 휴대폰 등록시 갤럭시 Fit2를 300명 추첨 증정한다. 스칼렛 색상이 제공된다.
그리고 데이터 100GB 쿠폰이 무로로 제공된다. 대상요금제는 유심데이터통화마음껏 7종, 유심데이터통화마음껏 프로 3종, 유심최강가성비 15GB+ 5종 등이다
개통고객 대상 추첨 사은품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는 80만원 상당의 자이언트 로드자전거, 2등 5명에게는 코베아 고급 갬핑의자, 3등 10명에게는 원터치 텐트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꿀조합 혜택이다. 5,000원 이상 유심요금제 셀프 개통시 최대 20만원(자급제 등록 및 추첨,고객센터 앱 설치 및 후기 등록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저렴한 요금은 덤이다. U+알뜰모바일을 이용하면 월 38,990원으로 이통사 대비 매월 3만원 절약이 가능해 2년간 72만원의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다.
미디어로그 관계자는 “자급제 5G휴대폰에 합리적인 LTE 유심요금제 사용이 가능하며 무약정에 파격적인 통신료가 장점인 U+알뜰모바일과 폰자급제 갤럭시Z플립4와 폴드4와 찰떡궁합”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