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동정

제목  알뜰폰 에넥스텔레콤, 자녀들의 스마트폰 중독과 유해정보로부터 지키다!!
이름
 에넥스텔레콤
작성일  2014년 03월 26일 15시 17분

알뜰폰 에넥스텔레콤,

자녀들의 스마트폰 중독과 유해정보로부터 지키다!!

 

-      에넥스텔레콤 가입 시 자녀들이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스마트보안관]어플 이용안내 책자 제공

-      GS25 1만원대로 사용가능한 스마트폰, [스마트보안관]어플로 안전하게 이용가능

 

알뜰폰사업자 에넥스텔레콤이 요즘 스마트폰사용이 보편화 되면서 청소년들의 무분별한 스마트폰 사용에 따른 부모들의 걱정을 덜고자 한국무선인터넷산업연합회와 함께 청소년 스마트폰 중독 예방과 음란물 등 유해정보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해 발벗고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스마트폰이 보편화되면서 청소년부터 어린 자녀들까지 스마트폰 사용이 확대되고 있다. 스마트폰 사용이 확대되면서 자녀들의 무분별한 사용으로 인한 스마트폰 중독등 부모들의 걱정이 늘고 있다. 이에 에넥스텔레콤은 부모들의 걱정을 덜고자 한국무선인터넷산업연합회가 방송통신위원회와 함께 무료 보급하고 있는 음란물 등 유해정보 차단과 스마트폰 중독 예방관리 어플인 [스마트보안관]을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올바르게 사용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GS25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에넥스텔레콤 스마트폰 3종은 기본료와 단말기 대금을 포함해서  7,800, 12,000, 13,000원에 데이터 100M까지 포함되어 있는 상품으로 자녀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한 상품이다. 1만원대로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하길 원하는 사람에게 아주 적합하다. GS25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확인 결과 1만원대로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자녀에게 선물하기 위해 구매하는 고객이 많다.

하지만, 자녀에게 선물을 하면서 무분별한 스마트폰 사용이 걱정된다는게 구매고객들의 의견이다. 걱정은 되지만 주변 친구들과 어울리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이 필수아이템이기 때문에 자녀에게 선물할 수 밖에 없다고 한다.

에넥스텔레콤은 이러한 부모님들의 걱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한국무선인터넷산업연합회와 함께 청소년 스마트폰 중독 예방과 음란물 등 유해정보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할 수 있는 [스마트보안관] 이용안내책자를 25일부터 스마트폰과 함께 동봉하여 배포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스마트보안관을 청소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각종 음란물 등 유해정보가 차단되어 안심할 수 있고, 부모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자녀의 스마트폰 이용시간뿐 아니라 자녀가 이용하는 앱과 인터넷사이트를 직접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어 자녀들이 올바르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도 관리가 가능하다.

에넥스텔레콤 관계자는 GS25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스마트보안관] 설치방법부터 사용방법까지 자세히 나와있는 안내책자를 동봉하여 제공함으로써 청소년들의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을 권장하는데 앞장서며, 지속적으로 올바르고 건전한 통신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전글 회사원 동정 게시판 이용안내
다음글 우체국 알뜰폰 단말기